보도자료

Home회사소개보도자료

보도자료

[유리건장]창호공사용 스텐리스 절곡용 컴퓨터 관리 프로그램 개발 -2006.11.28

페이지정보

글쓴이 admin 날짜08-08-27 14:33 조회4,431 댓글0

본문

↑기사원문

하이컴텍, 창호공사용 스텐리스 절곡용 컴퓨터 관리 프로그램 개발 [건축용유리] [214호]

유리ㆍ창호 관련 업계의 기업 전산화 프로그램 전문 제작업체인 하이컴텍(대표 강구만)은 고객지원팀, 홈페이지팀, 온ㄹㅏ인 A/S팀을 설치하여, 고객 만족에 중점을 두고 운영중에 있다.
하이컴텍 프로그램을 사용 중인 업체는 문제점 발생시 홈페이지를 통하여 바로 A/S를 요청할 수 있으며, 해결 상황 등을 수시로 점검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고 빠른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하이컴텍은 2년여의 개발 기간이 소요된 스텐 절곡용 프로그램 및 판유리 관련 프로그램 개발 및 업그레이드를 순차적으로 하고, 고객 의견 수렴 후 필요시에 부분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현재, 하이컴텍은 판유리 판매에서 재단 및 가공, 강화도어, 자동문, 재단ㆍ절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설계, 공급하고 있다.

스텐 절곡용 프로그램은 도어 잔넬바를 비롯해 통바, 롯트홈통바 등 각 부분별 절곡 수치 계산에 유용한 프로그램으로 각 부위별 형태에 따라 절곡 폭과 길이 계산이 손쉬우며 수량 및 재질 등을 입력하여 입도면에 따라 자동문 방화문, 회전문 등 종류별 도어에 일괄 적용할 수 있다.

따라서 그 동안 절곡 부위의 잔여 수치 계산이 어려웠던 부분을 수치 입력만으로 간단히 처리해 요약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경제적, 시간적 손실을 보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2명이상이 동시 사용가능해 보다 정확하고, 체계적인 운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한편, 이 회사가 공급하는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편의성과 함께 자동 백업기능과 판유리의 다양한 수치 계산 방식을 포함한 것은 물론 일반적인 계산과 함께 실측 가공까지 따로 계산하여 판유리의 매입, 매출 단가에서부터 가공비의 계산을 한 번에 알아보기 편하도록 구축되어 있다. 또한 가공 전후 단가가 자동적으로 계산되어 거래처별, 품목별 표시가 가능하며 실측 사이즈만 넣어주면 가공, 재료비 등의 별도 계산 없이 일괄 계산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특히, 이 회사 강구만 대표가 창호 현장 시공경험을 갖고 있는 것으로 사무 관리자와 현장 관리자의 의사 교환을 보다 정확하게 도와줄 수 있는 사용자 편의의 프로그램을 개발, 꾸준한 성장을 통해 전국에 걸쳐 250여 거래처를 확보하고 있으며 AS 전문 인원을 구축, 홈 페이지(www.hicomtech.co.kr)의 A/S요청 메뉴를 통한 신속 대응으로 신뢰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

전화 : 1566-859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