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Home회사소개보도자료

보도자료

유리저널 [제191호 4/25] (주)하이컴텍, 창호 견적 관리에 특화된 ‘샤시 Pro9' 개발

페이지정보

글쓴이 admin 날짜17-10-10 17:42 조회3,309 댓글0

본문

 

 

One Click으로 다양한 브랜드 비교 견적, 모바일 연계로 실시간 공정 확인

유리, 창호, 스텐 관련 프로그램 개발 전문업체인 (주)하이컴텍(대표이사 강구만)이 창호 견적 관리에 특화된 ‘샤시 Pro9'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최근 여러 창호 회사의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는 곳의 견적 산출을 위해 여러 프로그램을 다루는 등 불편이 이어지고, A브랜드로 견적 발송 후 B브랜드로 제작 시 얼마인지 궁금하다는 수요자의 요청도 늘어나고 있다.
‘샤시 Pro9'은 One Click으로 다양한 창호 브랜드의 비교 견적과 유리 재단 프로그램 연결을 통해 유리 최적화 재단 및 모바일 연계로 실시간 공정 확인도 가능하다.
먼저 One Click으로 다양한 브랜드 견적을 작성, 프로세스가 간결한 하이컴텍 프로그램 한 개 숙지만으로 깔끔한 동일 양식의 견적서 출력이 가능하다.
두 번째 유리재단 프로그램과 연동 기능을 통해 PVC 제품의 재단 배치뿐만 아니라 유리의 재단 배치도 가능하다.
세 번째 모바일 연계를 통한 2Any(Any time, Any where) 실시간 공정 확인이다. ‘Mobile Pro’ 스마트폰을 이용한 실시간 업무관리 프로그램으로 고객정보, 수주 및 수금 현황 등 영업 관리와 작업 의뢰, 생산, 매출, 매입, 금전 출납 등 사무관리가 용이하다. 또 입출고 및 용기, 재고 관리도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 파악할 수 있다.

유리 난간 설치 최적화 된 프로그램 ‘난간 Pro’
 이 회사는 유리 난간 설치 시 최적화 된 프로그램 ‘난간 Pro’도 공급 중이다. 기존 대비 유리 난간 설치 시 시간과 비용절감이 기대되어 난간 설치 때문에 한번 쯤 고민이 있었다면 눈여겨 볼만하다.난간 Pro는 초보자도 단 10분만 교육 받으면 곧바로 사용할 수 있고, 검침 후 별도의 Cad 작업이 필요 없는 것이 특징이다. 검침 시 생기는 측정 오차를 검침 현장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수평 검토를 통해 수평 오차 보정도 가능하며, 입력된 데이터 파일을 B2B를 통해 유리 주문까지 손쉽게 이루어지는 것이 장점이다. 하이컴텍의 프로그램 개발 관계자는 “난간 Pro를 사용한 경우 작업공정이 현저히 줄어드는 것을 바로 확인 할 수 있다”며 “한번 입력한 난간 Pro 파일 교환만으로 유리 주문까지 원스톱 주문이 가능하여 주문 오류와 생산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오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덧붙였다.

*이전 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5, 에이스하이엔드타워 3차 1802호서울시 금천구 에이스하이엔드타워로 사무실 이전
 한편, 하이컴텍은 최근 사무실을 확장 이전했다. 하이컴텍은 현재 ERP와 연계된 Web/Mobile 그리고 3D 관련 및 기계 제어 사업 분야에도 연구를 통해 고객이 보다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원하는데 주력해 나갈 방침이다. www.glassjournal.co.kr

(주)하이컴텍 문의전화 : 1566-859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