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Home회사소개보도자료

보도자료

[유리신문] (주)하이컴텍/견적 및 창호 입면 프로그램 개발- 2008.05.15

페이지정보

글쓴이 admin 날짜08-08-27 15:30 조회5,486 댓글0

본문

↑기사원문

(주)하이컴텍/견적 및 창호 입면 프로그램 개발 534호, 2008년 05월 15일 발간

현장 업무와 실무적 작업능률향상 기대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유리·창호관련 프로그램 전문 공급업체인 하이컴텍(대표 강구만)이 최근 지속적인 개발을 통하여 건설관련 견적프로그램과 창호 입면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의 개발 목적으로 강구만 사장은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개발한 부분에 가장 큰 목적은 현장업무와 실무적 작업능률향상에 가장 큰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복잡한 계산, 시간적 손실을 줄일 수 있으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데 초점을 맞추었습니다.”고 전했다.

(주)하이컴텍의 프로그램 개발은 최근 직종의 다양함과 업무의 과중함이 증가함으로 좀 더 체계적이고 일관성 있는 업무관리를 위하여 업종에 맞는 프로그램 도입은 현대 사회의 기본적 패턴이라는 생각이 개발의 중심이 되고 있다.

이를 통하여 모든 유리관련업종, 스텐, 샤시, 강화도어 등의 관리 프로그램을 개발 보급함으로써 오래동안 수기(手記)나 장부관리로 다소 미흡하고 체계적이지 못했던 상기업종들의 매출, 매입 기타업무의 체계적 관리에 상당한 기여를 하고 있다.

(주)하이컴텍에서 가장 자부하는 것은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체계적 관리와 신속한 A/S이다. 업종이 다양하고 동일한 업종이라도 업무내용이 다를 수 있지만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서 실무적으로 활용함에 부족함이 없도록 관리하는 것이 하이컴텍의 모토이기도하다.

이러한 노력을 기초로 이번에 새롭게 프로그램사용자의 시장을 더욱 확대하고자 건설관련 견적프로그램과 창호입면프로그램의 기존내용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내용으로 개발완료 하여 보급하고 있다.

견적 프로그램의 활용가치는 견적의뢰 및 견적서 작성 시 재료비, 노무비, 경상비등을 산출할 때 간단한 공식설정을 통해 누구나 간편하고 손쉬운 견적을 자동으로 산출해주는 프로그램이다.

견적프로그램을 활용한다면 복잡한 계산과 시간적 손실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떤 내용으로 견적을 산출하든지 정확하고 신속한 업무효율에 상당한 보탬이 될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

추가로 함께 개발된 건물 입면도(창호) 작성프로그램은 기존에 개발된 내용을 더욱 보강하여 작업자가 건축도면의 입면내용을 보고 사용되는 절곡모양과 스텐원판 소요량을 손쉽게 산출할 수 있게 개발되어 기존의 경력자만이 입면내용을 산출하던 과정에서 기본업무만 숙지하는 사람도 손쉽게 작업을 할 수 있는 획기적인 기능이라 볼 수 있다.

또한 예측하기 어려웠던 스텐원판의 소요량을 확인 할 수 있으므로 사용물량을 미리 가늠하여 예산책정과 물가변동에 적극 대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 볼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스텐시공 관련업체나 공업사 등에서 높이 사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주)하이컴텍은 프로그램개발을 탁상공론식으로 사무실에서만 개발하는 것이 아니라 실무현장을 찾아다니며 실무자나 현장작업자와의 지속적인 만남을 통해서 개발하고 수정하고 보완하는 것이 대표이사의 원칙이며 사업방향이다. 앞으로도 하이컴텍은 더욱 새로운 프로그램개발에 매진 할 것이며 언제나 최선을 다하여 사용자나 작업의 업무능률 향상을 위해서 함께 뛸 것이라고 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