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Home회사소개보도자료

보도자료

[유리건장]전유회 제7차 35회 정기모임개최- 2007.07.10

페이지정보

글쓴이 admin 날짜08-08-27 15:19 조회4,072 댓글0

본문

↑기사원문

전국유리협회 제7차 35회 정기모임개최
[건축용유리] [229호]

전국유리협회(회장 김진택:광명유리 대표)는 지난 6월28일 제7차 35회 정기모임을 충북 청원에 위치하고 있는 삼보안전유리(주)에서 개최했다.

총 가입회원 70명 중 4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정기모임에서 김진택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경기 상황에도 전국유리협회 발전을 위하여 이 자리에 참석한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앞으로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각 사업장 및 전유회 모임이 활성화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입회원으로는 경기도 과천에 위치한 판유리 가공 전문 업체 세광유리(대표 이의찬)가 소개되었으며, 세광유리 이의찬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전유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후 식순에 따라 정기모임 주체업체(삼보안전유리, 이창길 대표) 선물증정식이 있었으며, 백지호(영글라스 대표) 총무의 업무보고와 안건 토의가 이어졌다.

업무보고에서는 회원간의 친목 및 단합된 모임을 각기 위한 회원 애경사 및 사업장 이전 및 개업 소식, 중국 상해 전시 참가 소식, 병가 소식 등을 전달하고, 앞으로 보다 많은 참석을 유도하기 위한 임원과 회원들의 적극적인 홍보와 연락체계유지, 회원자격유지 및 탈퇴 조치에 대한 내용 전달이 있었다.

이날 안건 토의에서는 전유회의 발전을 위해 초청강의를 듣자는데 의견이 모아졌다.

마지막으로 전유회 회원사인 하이컴텍 (대표 강구만)은 지난 7월1일부터 “평” 및 “자” 같은 비법정 계량 단위를 사용하면 과태료를 물리는 개정 계량법이 시행됨에 따라 자, 평단위에서 제곱미터로 전환되는 프로그램을 소개하였다.

또한, 남종현 이사 (태원유리 대표)는 전유회 회원들 간에 정보교류를 위해 지난 5월에 다음 카페(http://cafe. daum.net/0112981425)를 개설하고 회원들의 적극 참여를 유도했다.

한편 전유회는 2개월에 1번씩 정기 모임을 가지고 있으며, 판유리 및 이들 관련업체 종사자들의 친목모임으로 신규 회원사를 모집하고 있다.

전화 : (031)701-6284

사진 : 전국유리협회 김진택 회장(광명유리 대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