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Home회사소개보도자료

보도자료

[유리신문]편리성을 강조한 절곡프로그램 수출 개시- 2007.03.15

페이지정보

글쓴이 admin 날짜08-08-27 14:35 조회4,380 댓글0

본문

↑기사원문

편리성을 강조한 절곡프로그램 수출 개시 492호, 2007년 03월 15일 발간

유럽, 태국, 인도등 수출 준비, 유리파트 토탈 시스템 개발중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프로그램 전문 공급업체인 하이컴텍(대표 강구만)이 편리성을 강조하여 개발한 절곡프로그램의 해외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수출되는 절곡 프로그램은 유럽, 태국, 인도등 다양한 나라에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수출의 계기로 이 회사 강구만 대표는 “절곡기계 업체에 기계와 프로그램을 연동 시키면서 자연스롭게 해외에 소개가 되었다.

프로그램이 쉽고 간단하여 큰 호응을 얻어 수출을 시작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수출을 위해 영문번역을 끝마쳤으며 1차테스트를 완료하였다. 제품은 하이컴텍에서 관리하는 방식이 아닌 완제품의 형태로 공급받는 업체에서 쉽게 관리를 할 수 있게 제작되어 공급될 예정이다.

작년에 개발된 이 프로그램은 산업기술대와 산학협력 관계로 개발이 이루어졌다. 가장 큰 특징은 무엇보다 쉽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는데 있다. 현재 개발한지 1년도 되지 않은 시점에서 국내 70여개 업체가 사용을 하고 있으며 수출은 스웨덴등에 계약 체결과 5월 태국전시회등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통합관리시스템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하이컴텍에서 가장 중점적으로 유리에 접목시키고 있는 기술은 캐드기술이다. 이는 이형가공등에 있어서 정확도를 높일 수 있으며 어디서나 도면 확인이 가능하게끔 구성하고 있다.

오토케드가 어려워서 쓰기 힘들다는 인식을 벗어나 유리는 어렵지 않다는 인식을 기본바탕에 내재하고 있다. 캐드를 기본 바탕으로 현재 강화, 제경, 인테리어등 유리파트 토탈 시스템의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과거 복층, 가공 나누어 제품을 사용하던 방식에서 벗어너 최근 추세에 발맞추어 종합가공의 업체에 효율성을 높이는 프로그램 개발에 중점하고 있다. 이 제품은 일반 가공, 강화, 5T강화등 세부적으로 모든 데이트를 쉽게 도출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3월달 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