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Home회사소개보도자료

보도자료

[유리신문]홈페이지 AS요청란 운영- 2006.08.05

페이지정보

글쓴이 admin 날짜08-08-27 14:23 조회3,930 댓글0

본문

↑ 기사원문

홈페이지 AS요청란 운영 470호, 2006년 08월 05일 발간

누구나 확인 및 요청가능, 신뢰성 높여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프로그램 전문 공급업체인 하이컴텍(대표 강구만)이 홈페이지 개편을 통하여 AS요청란을 운영,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개편한 홈페이지에 가장 주된 부분은 AS요청란에 있다. 이 회사 강구만 사장은 “AS요청란을 통하여 실ㅅㅣ간 A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요청하는 업체 이외에도 누구든 AS요청란을 확인할 수 있으며 100% 오픈으로 자사의 신임 및 신뢰성을 높이고 있습니다.”고 전했다.

이를 통하여 프로그램 사용업체는 문제점 발생시 홈페이지를 통하여 바로 AS를 요청할 수 있으며 해결상황등을 수시로 체크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고 빠른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다.

이 외에도 사용후기란에는 고객들의 만족등을 표현하여 발전적인 하이컴텍이 되기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강구만 사장은 “모든 부분을 공개해서 고객들이 만들어가는 회사가 될 것입니다. 공개의 방침을 정한 것은 끝까지 책임을 지겠다는 자사의 의지입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홈페이지 메인화면을 간편하면서 깔끔하게 변경하였으며 AS요청을 쉽게 찾을 수 있게 전면에 배치하였다.

이 밖에도 프로그램의 업그레이드는 특정업체에 맞추어 진행하고 있다. 업체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편리한 방향으로 수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쉽게 다룰 수 있게 계속적인 변화를 주고 있다. 또한 유리 및 건축 견적전문 프로그램도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견적서만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하여 제작되었으며 건설회사 규격에 맞는 견적서 프로그램을 손 쉽게 쓸 수 있게 제작되었다. 하이컴텍에서는 향후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업체운영의 혁신적인 변화를 시도할 방침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