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Home회사소개보도자료

보도자료

[유리신문]DM발송프로그램 'DM PRO’개발- 2005.12.05

페이지정보

글쓴이 admin 날짜08-08-27 14:16 조회4,279 댓글0

본문

↑ 기사원문

DM발송프로그램 'DM PRO’개발 446호, 2005년 12월 05일 발간

맞춤 분류 및 팩스, 문자 대량 발송 가능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프로그램 전문 공급업체인 하이컴텍(대표 강구만)이 편리성을 강조한 DM발송프로그램 'DM PRO’를 개발하였다.

이번에 새롭게 개발한 'DM PRO’는 편리한 사용을 바탕으로 거래처 관리 및 관련업체의 목록을 쉽게 구분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데 주안점을 두고 개발되었다.

이 회사의 강구만 사장은 “유리 가공설비 및 시공업체등에 맞춤 프로그램을 공급하다보니 업체들의 영업 및 거래처관리에 필요한 DM발송프로그램의 필요성을 언급하는 업체들이 많았습니다. 보다 효율적인 업무 및 관리를 돕는 프로그램의 개발에 착수하여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고 전했다.

이 프로그램의 특징을 살펴보면 편리한 사용을 들 수 있다. 기존 컴퓨터 윈도우 시스템에서 바로 실행이 가능하며 초보자도 쉽게 검색 및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끔 구성하였다. 상호 및 업종별 분류를 통하여 필요한 부분의 검색을 쉽게 하였으며 지역별 검색이 가능하다. 또한 업체들마다 취급품목의 다양화에 기인하여 품목별로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춰 쉽게 필요한 업체 검색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팩스 및 문자의 대량발송이 가능하여 업체의 행사라든지 필요시에 한꺼번에 발송을 진행 할 수 있으며 카다로그등 발송시 라벨등도 한번에 인쇄가 가능하다. 이는 확실한 업체분류와 함께 보다 효율적인 거래처관리
등으로 업무처리시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하이컴텍에서는 최근 재단, 절곡 프로그램 개발 및 현장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회사는 최근 건설 하도급에 관련된 특화 된 프로그램을 공급하고 있다. 이는 작업지시서가 도면 형식으로 나오며 단가등 모든 부분을 한번에 표시가 가능하게 하였다. 특히, 최근 산업기술대와 산학협력 관계로 재단 및 절곡부분의 프로그램 개발을 마무리하여 경쟁력을 높였다.

이 프로그램은 도면위주의 제작으로 기계분야에 특화 된 프로그램으로 인식되고 있다. 이 밖에 프로그램의 장점은 사용자의 편의성과 함께 자동기능을 많이 도입한 자동 백업기능과 유리에 다양한 평수 내는 방식, 일반적인 계산과 함께 실측 가공까지 따로 계산하여 유리 매입, 매출 단가에서부터 가공비의 별도 계산으로 기존 유리와 가공비가 합쳐져 있는 부분을 편리하게 하였다.

또한 전후 단가가 자동적으로 계산되어 거래처별, 품목별 표시가 가능하다. 모든 프로그램은 실측 사이즈만 넣어주면 가공비, 재료비, 중량등 따로 계산이 필요 없이 바로 나오게 제작되었다. 이를 통하여 견적서를 넣었을 때 바로 매출까지 연계되는 시스템을 공급하여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문의 : 1566-859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